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12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신지학 (블라바츠키, 포웰) 게시판 내 결과

  • 제 12 장 죽음과 욕망 엘리멘탈죽으면 대개 몇 시간 동안 밀도 높은 육체로부터 에텔 복체로 의식이 철수한 뒤에 아스트랄체로 들어간다.그래서 죽음은 옷을 벗거나 칼집에서 칼을 빼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의 불멸의 부분인 에고는 외피를 하나하나 벗어버린다. 처음에는 밀도 높은 육체를 그 뒤에는 에텔 복체를, 그리고 아스트랄체로 이어진다.거의 모든 경우에 실제적으로 돌아가는 과정은 끔찍한 고통을 수반한 장기간의 질병을 앓은 경우에도 전혀 고통이 없다. 죽은 자의 얼굴에 나타나는 평화로운 모습은 이러한 진술을 강하게 뒷받침해 주…

  • 제 12 장상념 센터들같은 언어를 말하는 사람이 함께 끌리는 것처럼 멘탈계 있는 똑같은 유형의 상념들은 진동이 비슷하기 때문에 상호 인력이 작용해서 생긴 명확히 집중된localised 어떤 상념 센터들이 존재한다. 특정한 주제에 관한 상념들은 어떠한 상념이라도 많은 상념(공간상의 실제 장소들)들을 일관성이 있든 없든 지간에 옳든 그르든지 간에 흡수하는 이들 센터들 중 하나에 끌려간다. 그리하여 그 센터는 특정 주제에 관한 모든 상념의 흐름들이 모이는 일종의 촛점이 되고, 다시 이 흐름들은 모든 종류의 다른 주제들을 가진 수백만 개의…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492
어제
5,996
최대
5,996
전체
1,145,101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