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보석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50개

1/5 페이지 열람 중


빛과 소리 게시판 내 결과

  • 전통적으로 탄생석에 관한 오랜 역사가 있다.이 돌을 선정하는 어떤 신비적 이유가 있는 것이고, 또 점성학에 의한 측면과 에너지 패턴에 관련된 것도 있을 것이다. 여기에는 그런 것들을 설명하지 않고, 단지 자료만 제공한다.탄 생 석1 가 아 넷2 자 수 정3 남옥. 혈석 (혈옥수)4 다 이 아 몬 드5 에 머 랄 드6 진주. 알렉산드보석. 월장석7 루 비8 줄무늬 마노9 사 파 이 어10 오팔. 전기석11 황 옥12 지르콘. 터어키옥탄생석과 12궁도와 연관이 있는데, 아래에 그것을 열거한다.가아넷 보병 1/21 - 2/21자수정 쌍…

  • 저자 후기이상의 복잡한 물질에 관해서 언급했는데, 다음과 같은 질문이 있을 수 있다.“여기에 또 다른 정보, 아니 마지막으로 이 책을 덮기 전에, 정보를 더 얻을 수 없을까요?”그 대답은 이것이다: 이 책의 내용에 대해 반론과 이견을 제시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큰 문제는 아니다. 왜냐하면 이 반론과 이견에 의해서 많은 것들이 인류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전진하도록 할 것이기 때문이다. 부정적인 정보가 주어졌다고 해서 실망하거나, 쉽게 좌절하지는 말라. 언제나 더 좋은 것들이 나올 수 있는 것이다.언제든지 새로운 분야가…

  • 은 (silver) (전해정련 과정을 거친 은 : 출처 위키피디아) 은은 보석에 이용되는 보편적인 금속으로, 화폐로도 널리 이용되고 있는 것이다.은은 금처럼 세련된 것은 아니지만, 아주 순수한 것으로서, 많은 저 진동을 자신에게 끌어오는 능력이 있다. (금은 영적, 에텔적인 것을, 은은 물리적인 것을 더욱 끌어당긴다) 은은 무겁고 낮은 진동을 끌어당기므로 남성적이고, 반면에 금은 여성적이다.은은 강인함을 지니고 있다. 물질적 가치는 적으나, 그 특성은 강하다. 모든 금속 중에서, 은과 금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이 둘은 미래와…

  • 천연 자석 (lodestone, loadstone) (천연 자석 : 출처 위키피디아) 천연 자석은 자연적으로 자력을 지니게 된 것으로, 옛날에는 부적으로 사용했다. 천연 자석은 인간이 그의 마음과 그의 상념을 우주 공간, 이 세상을 넘어선 우주로 보낼 수 있게 한다. 이것은 큰 능력은 없으나, 투사하는 힘이 있다. 이것은 인간의 마음을 육체에서 어느 정도 해방시킬 수 있다. 이것은 아스트럴 여행과 같은 것은 아니고, 마음의 상태를 다른 곳으로 투사시키는 것을 말한다.천연 자석은 갈비뼈 아래 부분, 허파 하부에 작용하는데, 이곳…

  • 금 (Gold) (금 : 출처 위키피디아) 금은 보석과 장식품에 가장 잘 조화를 이루는 것이다.금은 매우 가치 있는 금속으로서, 이것은 어는 정도 사람을 정화시키는 능력이 있다. 그러나 금이 불순한 것들을 많이 내보내는 것도 알아야 한다. 이것은 금에 반사된 자신의 모습인 것이다.이 금이 계속적으로 순수해지거나, 불에 연단되면, 더욱 가치 있는 것이 될 것이고, 사람이 점점 순수해지는 것과 관련하여 중요한 것이다.금의 특별한 점은, 다른 모든 것들과 잘 조화되고, 가공이 쉽다는 점이다, 금은 보석을 박을 수 있는 좋은 재료인 …

  • 방연광 (galena) (방연광 : 출처 위키피디아) (방연광의 단위 셀 : 출처 위키피디아) 방연광은 은빛 금속으로, 오랫동안 라디오의 주파 변조기에 이용되었다. 이것은 수용성이 있고 미세한 반응을 일으키는 금속이다. 육체의 건강을 위해서 이용되는 것이 아니고, 물리적인 면에 이용되는 것이다. 이것은 미래에 이용 가능성이 더 커질 것이다. 이것은 어떤 것을 수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서, 시간을 거슬러 과거를 추적하는데 이용될 수 있다. 또한 적절히 사용되면, 미래를 추측할 수도 있는 것이다.방연광은 최고의 수용성과 지…

  • 구리 (copper) (구리 : 출처 위키피디아) 구리는 약 7종의 광물에서 얻어지는 것이다.초기 인류가 사용한 첫번째 금속이기도 하다.다른 금속처럼, 구리도 몸속에 있는 것들을 끌어당기는 힘을 지니고 있다. 몸속에서 많은 찌꺼기들을 밖으로 끌어내는 것이다. 기공(숨구멍)을 통하여 산성화시키거나, 내부의 금속 찌꺼기를 제거하는 것이다.이것은 특별한 경우에만,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지상에서는 이 구리가 아니면 몸의 특별한 오염을 제거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 특히 망간의 경우, 구리가 이것을 몸밖으로 끌어내는 일을 할 수 있다…

  • 진사(辰砂, cinnabar) (진사 : 출처 위키피디아) 이것은 일반적으로, 주홍색이며 중요한 수은이다.진사는 감정사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을 삶의 여러 가지 많은 부분들을 평가하고, 감정하는 것과 같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인간은 벌써 이것을 이용하고 있는데, 바로 수은계이다. 진사는 양(+)성의 에너지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또한 몰아내는 성질도 있다. 이것은 물질적인 것에 효과가 있다. 즉 육체, 식물 등이 이것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이것을 물체의 표면에 채색하면, 원자적 방사를…

  • 금속과 광석광석과 추출된 금속은 광물계의 ‘교화원’ 같은 곳이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은 아주 적은 부분이다. 집안을 한번 둘러 본다면, 인류는 이것을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만물은 그 성질에 있어서, 언제나 음과 양, 긍정과 부정으로 되어 있다. 이것은 광물계에도 그대로 적용된다. 식물을 통해서 흡수하는 광물과 비타민, 그리고 기타 여러 가지 물질이 우리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서 절대 필요한 요소인 것이다. 인간은 철분이나 칼슘 그리고 기타의 광물질을 필요한 양만큼 가지고 있어야 살아갈 수 있듯이, 라듐이나 우라늄…

  • 그 밖의 보석앞으로 설명하는 돌들은, 여러 가지 이유에서 잡동사니 보석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그 에너지 패턴이 불분명하고, 어떤 것은 인간 세계에 직접적인 관계가 없고, 어떤 것은 그 이용이 먼 훗날이 될 것이고, 따라서 지금은 이용이 불가능한 것도 있는 것이다.그러나 미래의 가능성을 위해서, 관련있는 내용을 약간 언급한다. 그러나 이 잡동사니라는 말때문에 이 내용을 소홀히 하지말라. 어떤 사람에게는 아주 중요하기 때문이다.황수정(黃水晶, citrine)상인들은 황옥보다 이 황수정이 더욱 가치있는 것으로 생각해서는 안…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486
어제
5,996
최대
5,996
전체
1,146,095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