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방연광 (galena)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방연광 (galena)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3,858회 작성일 16-08-18 12:25

본문

방연광 (galena)



07629643888ce2b60f8e23eeacfd9656_20150224141858_vxoghntu.jpg

 

(방연광 : 출처 위키피디아)


07629643888ce2b60f8e23eeacfd9656_20150224141911_epbcprxw.png

 

(방연광의 단위 셀 : 출처 위키피디아)


방연광은 은빛 금속으로, 오랫동안 라디오의 주파 변조기에 이용되었다. 이것은 수용성이 있고 미세한 반응을 일으키는 금속이다. 육체의 건강을 위해서 이용되는 것이 아니고, 물리적인 면에 이용되는 것이다. 이것은 미래에 이용 가능성이 더 커질 것이다. 이것은 어떤 것을 수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서, 시간을 거슬러 과거를 추적하는데 이용될 수 있다. 또한 적절히 사용되면, 미래를 추측할 수도 있는 것이다.

방연광은 최고의 수용성과 지각성을 지닌 금속이다. 이것으로 인간 두뇌의 진동도 잡아낼 수 있을 것이다. 상념을 다른 것으로 변화시키는데, 사용될 수도 있다.

이것을 부정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적절히 사용할 때, 마음의 부조화를 지닌 사람들을 도울 수 있고, 그들의 본래의 상념과 느낌을 되찾게 해 줄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방연광에 3종류의 다른 금속이 사용된다. 티탄과 니켈과 Synopium이다. Synopium은 여러 금속의 결합물이다.

이것이 완벽하게 작동할 때에, 방연광은 마음의 부조화 파장들을 포착할 수 있다. 이것은 치료의 진동을 보내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진동을 받아서, 지니고 있다가 그대로 내보낸다.

방연광은 질병을 탐지하는 막대기로 사용해도 효과가 있다. 다시 말해 몸속의 병든 곳을 탐지하는 물질로 개발할 때가 올 것이다. 이것은 방사능 탐지기나 금속 탐지기처럼, 정확히는 5㎝ 길이의 막대기로 통해서 조화와 부조화의 진동을 감지할 수 있는 것이다. 먼저 건강한 곳과 질병 혹은 아픈 곳의 차이점(진동의 느낌)을 알아두는 것이 필요하다.

이것은 많이 이용될 수 있다. 그러나 완벽한 이용은 수년 후에야 이루어질 것이다.

사람들은 지상에 있는 보석들과 금속들을 자기 자신과 연관시켜 보아야만 할 것이다. 광물들을 연구해 봄으로써, 자신의 몸과 마음의 전체적인 관계를 더욱 잘 이해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인간은 그 자신과 우주와 모든 별들과 천체들과 본질적으로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또한 지구의 각 부분과도 같은 것이다. 이 지구의 모든 것들의 강함과 약함, 불순함과 결점들을 찾아낼 수 있고, 이와 똑같은 성질을 자신 속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다.

인간은 그의 눈이 마치 카메라만큼 정확히 볼 수 있었고, 그의 두뇌는 컴퓨터 같았다. 현재 인간이 사용하는 이런 기계들이 만들어지기 오래 전에, 지상에는 이런 것들이 있었음을 알아야 한다. 이 모든 것들은 이전에 있었던 것의 결과이다.

인간은 이 작은 금속처럼, 감정과 사고를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을 자각해야 할 것이다. 인간은 그의 생각, 행동이 지구의 모든 부분에 영향을 주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인간은 그의 생각, 행동, 존재를 더욱 전체적으로 알아야 한다.

또한 자신의 육체의 모든 세포들이 많은 것들을 수신하거나 발신하므로 자신 속에 긍정적인 것과 부정적인 것이 있는 것이다. 인간은 마치 방연광과 같이 전세계의 모든 진동을 받아들이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자연에서는 매우 느리게 생성되는 것이지만, 인류에게는 최고의 가지를 지닌 것 중의 하나이다.

이것은 육체의 본성은 저차원이지만, 큰 일을 수행하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지구상에서, 서서히 진행되고 있는 일들이, 대부분 가장 근본적인 일인 것이다. 마치 식량을 생산하는 일과 병원 업무처럼, 장기적인 일이 가장 기본적인 것과 같다. 그러나 여기에는 뇌전문의사와 같이 최고의 특성을 나타낼 때도 있는 것이다. 모든 것들을 적절하게 포착할 수 있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것이 지금까지 배웠던 여러 가지 보석에 대한 교훈들이다. 이 특성과 그 존재는 전 우주의 ‘전체 구도’를 나타내 주고 있는 것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198
어제
5,106
최대
6,218
전체
1,291,568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