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황옥(黃玉) Topaz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황옥(黃玉) Topaz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3,900회 작성일 16-08-18 12:17

본문

황옥(黃玉) Topaz 



07629643888ce2b60f8e23eeacfd9656_20150224141234_kswzfpiq.jpg

 

(황옥 결정 : 출처 위키피디아)



황옥은 일반적으로 황금색깔이나, 무색에서 청색・핑크・갈색까지 있다. 비록 황옥이 다이아몬드・루비・사파이어에 비해 값나가는 것은 아니지만, 신비 상징의 관점에서 본다면, 이것은 보석의 계열중 최고에 속하는 것이다. 다이아몬드보다는 적게 표현되지만, 이 보석은 다소 흥미스러운 속성을 가지고 있다. 최고 순수·명확함을 반사시키는 다이아몬드와는 다르게, 이 황옥은 개성을 부드럽게 한다. 


(영적) 

황옥은 그의 진동속에, 빛과 기쁨과 사랑을 담고 있다. 이 돌속의 빛은 여기에서 저기로 쉽게 전달해 질 수 있다. 비록 이 돌이 낡고 흠이 생겨도 그 미묘한 성질을 지닌 진동은 계속 방사된다. 황옥은 팽창의 돌이다. 이것은 밖으로 뻗어나간다. 이 점은 이 돌의 중요한 특성이기도 한다. 항상 황옥의 이 특성을 기억해 두라. 황옥은 인류를 위한 모든 영적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왜냐하면, 인간은 이 돌을 들여다 볼 수 있고, 이것을 느낄 수 있으며, 이것과 함께 성장하게 되기 때문이다. 이 보석의 빛과 에텔적인 특성들이, 우리 자신의 존재의 일부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돌은 사람이 영적 사랑을 주위에 부어 주도록 돕는다. 이 지상세계에서 주는 힘으로 작용하는 것이다. 이 돌에 의해 무엇을 얻거나, 느끼는 것보다 이 돌을 즐기게 될 것이다. 이 돌은 사랑의 돌이다. 


(치료) 

황옥의 진동은, 영의 빛을 창조하고, 기쁨의 감정을 증가시키고, 희망을 갖게 한다. 이것은 인간을 그의 창조주와 비교하게 한다. 이 점에서, 인간을 다이아몬드의 단단함보다는 황옥의 부드러운 특성에 비유할 수 있는 것이다. 인간은 모든 면에서 완벽하고, 순수한 것은 아니다. 이 황금 빛을 사람들은 볼 수가 있고, 이것을 통하여 알게 되는 것이다. 이것은 또한 부드러운 석양과 같다. 즉, 석양이 주위를 붉게 물들이듯이, 너무 거칠게 보이는 것들을 변화시킨다. 인간을 더욱 부드럽고, 미묘한 측면으로 유도하는 것이다. 이것은 실지보다는 상징적인 것이다. 인간은 이것을 생각할 수 없다. 그의 내부의식에, 그의 전 존재에 도달한다. 이것은 도달해야 할 중요한 차원이다. 

황옥의 황금빛은 의식의 정화에 효과적이다. 이것은 두뇌의 세포가 이완하고, 휴식하도록 만들고, 긴장을 제거하도록 하는 것이다. 즉 그 자신의 생각과 긴장감에서 생긴 긴장의 두통을 말하는 것이다. 이런 두통은, 육체의 이상이 생긴 것보다, 두뇌속의 혈관이 긴장하고, 굳어져 생기는 것이다. 


(에너지) 

황옥의 진동속에는 착용자에게, 유익한 것이 많이 있다. 착용자의 마음을 타인에게 개방하게 하는 즉, 착용한 존재에게 밝음을 계속적으로 생각하게 하는 힘이 있다. 이것은 사람이 침체되고, 무기력해지는 것을 방지하는 작용도 한다. 무기력의 주된 요인은 마음의 혼란과 고통이 지속되어 만들어 진 것이다. 황옥은 사람이 지닌 낮은 진동을 흡수할 수 있고, 그것을 풀어버릴 수가 있다. 그래서 사람의 낮은 진동을 에텔속으로 보내지도 않는다. 

이런 용도로 사용할 때는, 반지가 가장 적합하다. 그리고 잠을 잘 때, 반지 낀 손을 이마 근처나 제3의 눈 센처 근처에 놓도록 한다. 반지를 만들 때, 황옥이 밖으로 튀어나오게 하는 것이 좋다.(다른 보석들로 둘러 싸는 것은 좋지 않다.) 반지를 문제가 있는 부근에 두면, 그 속에 있는 무기력의 진동을 몰아 내는 것이다. 이 보석은 혼자 있어야하고, 그래야 이런 일을 하게 되는 것이다. 이런 방법을 사용하면, 정화시키는데는 언제나 좋다. 

황옥은 두뇌 센터들 (제3의 눈, 왕관)에 더욱 효과적이다. 왜냐하면, 이 지역이 인간에게 있어서 많은 문제를 일으키는 곳이다. 그러나, 이 돌은 다른 모든 센터들의 경우에도 효과적이고, 이로운 것이다. 이 돌은 이 기관에서 부정적인 것을 제거하는 것이다. 또한, 이 센터들에 근접한 혈관의 흐름을 통하여 부정적인 것들을 제거하는 것이다. 황옥을 모든 챠크라 위에 들고 있을때, 이 챠크라 위에 빛과 기쁨을 추가시켜 준다. 

인간은 자신의 존재, 그의 사고 방식, 그의 상념들을 고정시켜 오고 있다. 이것이 스스로가 많은 문제들을 만들어 내는 이유이다. 그는 듣거나, 배울때도, 성장할 가능성이 없으므로, 자신의 많은 기회를 차단하는 것이다. 이 고정된 태도에 의해, 그 자신에게 많은 질병을 유발시킨다. 더구나 그는 사람들에게 이런 모든 것들을 참아낼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다닌다. 그의 내부에서 이런 특정상태를 견디어 내는 능력이 흔들리고 있으면서도. 

인간은 자기 자신이 최악의 적이고, 이것은 제거되어야만 한다. 송과선과 뇌하수체는 고정된 상념이 있는 지역으로, 가장 감수성이 있는 곳이다. 인간이 그의 마음과 상념에 집착할수록, 이 지역은 더욱 밀폐되고 좁아진다. 황옥은 이 지역들을 개방하고, 휴식하게하고, 긴장을 더욱 몰아내므로, 자신의 존재를 더욱 개방하기 쉽게 만든다. 그래서 그가 새 상념·새 관념을 갖도록 만든다. 황옥을 고를때는, 그 모양이 단순한 것이 좋다. 황옥의 반지는 왼손에 착용하고, 목걸이는 가슴(심장)까지 오는 것이 좋다. 

인간의 마음은 황옥처럼 더욱 성장할 필요가 있다. 이 명확함과 황금과 같은 황금색은 그안에 있는 내재의 그리스도를 반사시키는 것이다. 이것을 알게되면, 그 자신의 동료들에게 더욱 인내심있고, 이해심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만일 점점 더 그의 생각과 행동이 성숙해가면, 즉 다이아몬드의 특성보다 더 성장하면, 그는 동료들에게 더 협조적이 될 것이고, 마음의 작용원리를 이해하게 될 것이다. 황옥은 부드러운 것이다. 인간은 그의 생각과 감정이 부드러워야 할 것이다. 자연에 대한 그의 태도가 원숙해지면, 그 존재에 (자연의) 질서가 형성될 것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277
어제
5,765
최대
6,218
전체
1,311,544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