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혈옥수 (Bloodstone: 血石)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혈옥수 (Bloodstone: 血石)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3,003회 작성일 16-08-18 12:01

본문

혈옥수 (Bloodstone: 血石) 


이 혈옥수는 옥수계통의 돌로서, 짙은 녹색에 벽옥의 붉은 반점이 있는 돌이다. 이것이 많이 생산되는 인도에서는 특별히 신비적인 상징으로 오랫동안 뛰어난 역할을 해왔다. 

(질문) 이 돌의 특성은 무엇입니까? 

(답) (영적) 

이 돌의 성질은 쿤달리니 센터를 자극하는 심오한 특성이 있다. 이 돌은 쿤달리니를 알고, 이미 쿤달리니가 솟아오르기 시작한 사람의 손에서만 사용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저 차원의 존재나 저 발달 상태에 있는 사람에게는 죽음과 수면 상태를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 에너지를 변형시킬 수 있는 사람은 이 돌을 사람의 척추 위・아래로 움직여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기본 챠크라부터 시작해서, 많은 챠크라들을 활성화시킨다. 이 돌의 강력한 본성과 이 활성력은 만일 척추 아래에서 위로 이동할 경우에 올바르게 사용되면 (개인의 특성에 따라) 에너지를 움직인다. 이것은 기본 챠크라를 직접 활성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에너지 패턴을 바꾸어 밖으로 보내는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다른 부분 센터를 활성화시키는 것이다. 지식을 갖고 이 돌을 사용하는 사람이면, 정확한 방향과 필요한 때를 느끼게 될 것이다. 이 돌을 사용할 때는 전적으로 그들의 직감에 의존하는 것이다. 


(질문) 이 돌은 비전가, 매스터, 아데프트들이 타인의 챠크라를 열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까? 

(답) 이것은 매스터보다 낮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없도록 강한 도구로 막혀있다. 준비가 되었거나 능력을 소유한 사람들은 특별한 존재(인간)의 척추 안에 있는 에너지를 늘리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그들은 준비되어 있는 체온계처럼 이런 에너지들을 천천히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이다. 

혈옥수는 센터들의 정렬에 효과적이며, 에텔체와 고도의 영체에도 효력이 있다. 아데프트의 손에 있을 때 이렇게 되는 것이다. 이 책이 출판되자, 이것을 시험해 보려는 사람들이 있었을 것이나, 방법이 간결해야 할 것이다. 이 돌을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정도로 높은 단계에 도달한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성장을 위한 시기를 통과하여, 이제는 자비를 자각할 필요가 있고 타인을 위해 힘을 강하게 요구해야 하는 것이다. 그래서 ‘이 돌을 잘못 사용하지 않을까’라고 두려워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그러나 게중에는 이것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려고 하는 사람도 있고, 환자나 이것을 수련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의지를 행사하려는 사람도 있는 것이다. 

(치료) 

이 돌의 치료능력은 모든 센터들을 정열 시키고 존재를 일정하게 질서 있도록 하며, 사람들의 몸도 정열 시킨다. 신체의 많은 부분이 영적으로 조화롭게 되기 위해서는 육체에 완전한 건강이 요구된다. 이 돌은 특수한 질병에 작용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모든 것을 정열 시킨다. 에너지 패턴이 원상태에서 흩어져 있지만, 이 돌에 의해 에너지가 재정비되고 마치 자석이 쇠붙이를 끌어당길 수 있도록 정열된 상태처럼 되는 것이다. 

혈옥수를 치료에 적절히 사용하기 위하여, 이것을 어떤 것의 테두리로 사용하면 좋다. 치료시에는 침착하고 사려 깊게 행동해야한다. 돌을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환자는 배를 바닥에 대고 눕게 한다. 그리고 손에 돌을 들고, 각 척추 뼈 위에서 원운동으로 천천히 확실히 움직인다. 이것은 척추를 통해 에너지가 상승한다. 이 과정을 수차례 반복한다. 

이 돌의 면은 중요하다. 타원형이면 좋은데, 밑바닥은 평평하고 위는 좁은 모양으로 21면이 되도록 만들어진 것이어야 한다. 치수의 비율은 2:1이 되도록 한다. 한 면의 가로가 1이면 세로는 2의 비율로 되는 것이 중요하다. 보석이 여러 면을 지니게 되면 포괄적으로 더 많은 능력을 가지게 되어, 결점을 지닌 육체의 많은 부분에 닿을 수 있는 것이다. 보석의 면들은 중요하고 필요하다. 힘이 있을 때 그것을 증가시키고 또 유용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에너지) 

에너지 진동은 매우 느리다. 육체에 관한 특성이 아니라서, 그 에너지의 가능성을 관련시키기는 힘들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의 물질 육체 이상의 체(아스트럴체, 멘탈체, 영체)들을 연결하는 중요한 것이다. 이런 체들이 보이지 않는 것으로 해서 없는 것으로 판단하려고 하지 말라. 이것은 인간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차원에 있다. 

혈옥수는 매스터나 아데프트의 손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고밀도의 성질이 있다. 이것은 앞으로 오는 날들에는 중요한 돌이다. 비록 물질적인 가치는 별로 없지만, 미래에는 중요하게 된다. 또한 이 돌은 평범한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보는 자의 견해일 뿐이다. 당신은 과거에는 평범했던 것이 미래에는 가치를 지니게 되는 것을 볼 것이다. 공기 같은 것은 지금은 평범한 것이지만, 미래에는 매우 가치 있는 것으로 될 것이다. 지금 당신 앞에 있는 것들 중에 쓸모없는 것을 많이 볼 것이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그들의 때가 올 것이다. 

모든 것을 화폐가치로 생각하는 것은 현명한 일이 아니다. 지구의 많은 물질은 생명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것들이다. 자연과 인간에게 가장 근본적인 것들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224
어제
5,765
최대
6,218
전체
1,314,491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