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남옥 (Aquamarine)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남옥 (Aquamarine)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2,938회 작성일 16-08-18 12:00

본문

남옥 (Aquamarine) 



07629643888ce2b60f8e23eeacfd9656_20150224041733_whmxjggf.jpg

 

(남옥 : 출처 위키피디아)



남옥은 녹주석 계통의 순수한 돌로서, 일반적으로 밝은 청색을 띈 것 부터 점점 짙은 청록색까지 있으며 오랫동안 여성의 장식물로서 애용되어 왔다. 

(질문) 남옥의 특성은 무엇입니까? 

(답) (영적) 

남옥은 명상에 탁월한 돌이다. 이 돌은 영혼이 스스로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모든 자연의 미(美)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이 돌이 지닌 밝음은 생명의 평등을 볼 수 있게 한다. 이 돌 속에 있는 평화, 안정의 감정은 문제 있는 많은 영혼에게 평화를 가져오는 바다와 같은 것이다. 

(치료) 

남옥은 많은 치유능력도 없으며, 물질적 가치도 대단한 것은 아니다. 물이 영혼을 치료하고 부드럽게 하는 것을 치료라고 할 수 있다면, 이것도 그런 의미의 치유력이 있다. 그러나 강하게 사람에게 영향 미칠 강력한 진동률이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심장 센터의 ‘흉선’을 부드럽게 여는 효과가 있다. 이런 점에서, 이 남옥은 편도선 주위에 목걸이로 거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때는 목걸이가 가슴뼈 밑에 흉선 위에 위치하는 것이 좋다. 

(에너지) 

평화는 이 돌에서 나오는 특성인데, 이 돌을 명상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명상때 집중된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친다. 만일 당신이 당신의 에너지와 상념을 남옥에 투사한다면, 그리고 타인을 생각한다면, 이것은 그 개인에게 평화를 보내준다. 남옥 안에는 정적(고요)의 진동이 있다. 상처난 곳에 진통제 같은 효과가 있다. 남옥은 난소(卵巢)같은 성질이 있다. 왜냐하면 사람의 주기에 따라 이 돌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사람이 지닌 삶의 주기는 남옥이 다양한 수준의 평화・고요를 깊은 명상속에서 가져오게 한다. 

남옥을 고요히 응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사람들에게는 필요하다. 그래서 비슷한 성질이 되는 것이다. 그러면 타인도 그 사람 내부의 진리를 볼 것이다. 그의 내부에 있는 지혜를 본다. 그러나 타인에게 그의 지혜와 에너지, 상념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어야 하므로, 부드럽고 편안해지는 법을 익혀야 한다. 그렇다고 약해지지 않는다. 남옥 처럼 강한 성격을 지니고, 쉽게 부러지지 않는 것이다. 타인에게 거칠지 않으면서 휘어지지 않는 것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914
어제
5,765
최대
6,218
전체
1,315,181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