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루비 (Agate: 마노)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루비 (Agate: 마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2,897회 작성일 16-08-18 11:52

본문

보석 (귀석과 준 보석들) 


루비 (Agate: 마노) 



07629643888ce2b60f8e23eeacfd9656_20150224041543_whwosabf.jpg

 

(보츠와나산 마노 : 출처 위키피디아)


이 돌은 많은 혹성에 있는 고유의 돌로서 평범한 것이다. 이 돌은 스펙트럼 
의 영역 (빛과 소리의) 전체에 걸쳐있고, 대개는 색깔이 줄무늬 상태로 섞여있는 반투명 체로 발견된다. 

(질문) 이 루비의 속성은 무엇입니까? 

(답) (영적) 

루비는 인간은 많은 특성들을 함께 섞거나 묶는 성질을 지니고 있다. 동시에 많은 챠크라를 자극하는 능력이 있다. 이것은 목구멍, 심장 그리고 태양신경총을 함께 묶어 융합시키는 작용을 일으킨다. 루비는 인간의 지상적 특성을 불러일으킨다. 그것을 끌어 올리는 것이 아니라 함께 혼합한다. 이것은 진리를 정의하고, 그것을 가져오는 흥미로운 성질이 있다. 제사장들이 영적 일치를 위해 사용했듯이, 대개는 진리 또는 대답을 확신하는 것을 나타낸다. 

루비는 거의 완벽하다. 그 힘에 있어서 강하기보다는 미묘한 성질을 지녔다. 그러나 이것은 모든 것을 부드럽게 해주는 효력을 지녔다. 그래서 혼합(융합)되어 함께 작용하는 것이다. 이 돌은 모든 사람이 이익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돌이다. 이것을 반지나 다른 몸의 장식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는 부정적인 측면은 없다. 

(치료) 

루비는 위 부위에 효과 있다. 특히 위가 뒤집혀 있다고 느껴질 때 효과적이다. 이것을 사용하는 방법은, 태양 신경총 위에 놓고 신체의 불편한 곳을 고치는 것이다. 이것은 감정이나 마음속이 뒤집힌 것 처럼 느끼는 것에는 효과가 없다. 루비가 '수용'하는 감정에는 도움이 된다. 이것을 통해서 당신은 부정적인 본성을 지닌 것이라도 그 특별한 상태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울 수 있는 것이다. 그것이 곧 지나가고, 다른 것이 일어날 것을 알기 때문이다. 

(에너지) 

루비는 에너지의 흐름을 바꾼다. 자석의 극성이 바뀌는 이치와 같다. 이것은 지구와 감응하고, 이것의 색 진동은 청록색 스펙트럼 안에 있다. 사람들이 루비와 관계 맺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리고 내부의 모든 감정들이 휘저어지고 뒤섞여지는 것을 허용해야 한다. 이 모든 일을 그 자신이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한다. 그는 좋은날도 있을 것이고 궂은날도 있을 것이다. 크고 훌륭한 임무도 있고, 보잘것없는 일도 있지만, 이 모든 것이 함께 융합된 것 속에서, 그의 영혼은 육체의 조화 - 더욱 아름답고 지상적인 루비처럼 - 를 혼합하여 만들어 낼 것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304
어제
5,765
최대
6,218
전체
1,315,571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