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ersonal Life] 17. 귀향 > 명상수행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명상수행

임퍼스널 라이프 [Impersonal Life] 17. 귀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2,984회 작성일 16-08-15 11:44

본문


17. 귀향

(번역 : 김은경)



여기서 말해진 모든 것을 깊게 탐구하고 나에 대한 어렴풋한 윤곽을 얻은 것 같지만 아직 확신은 없을 것입니다. 그대여! 가까이 다가와서 지금부터 내가 하는 이야기를 영혼으로 들으십시오. 

고요하라! ― 그리고 알라 ―나는 ―신이다. 

만일 당신이 "고요하게" 있는 것을 배웠다면, 만일 당신 내면의 신인 이 "나"에 대해서 공부하고 명상해왔다면, 만일 이것을 인격적인 나와 구분할 수 있다면 그리하여 때때로 인성으로부터 한 발자국 나와서 인간적인 자아를 있는 그대로 지각할 수 있다면, 그러한 인성이 지니고 있는 사소한 그 모든 결점과 약점, 그리고 그 안에 토대를 잡고 있는 이기심과 동물적인 욕구와 열망, 뿐만 아니라 그 유치한 갈망과 한심한 자만심, 허영을 한 번 보십시오. 

이러한 것을 할 수 있고 그와 같은 것을 투명한 시각으로 볼 수 있다면, 그 순간 나와 의식적인 자각 상태에서 일체를 이루고 당신 안에 있는 나, 당신으로 하여금 사물의 진실에 대한 눈을 뜰 수 있도록 이끈 것은 바로 나이며 그것이야말로 진정한 자아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 순간, 당신은 인성으로부터 자유로우며 나의 의식 안에 거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당신이 원하는 대로 부르십시오. 우주적이며 보편적인 그리고 영적 혹은 초월적인 의식이라고. 왜냐하면 초월적인 눈인 나의 눈을 통하지 않고는 이것을 볼 수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한번 기억을 돌이켜보십시오. 어떤 것을 하고자 하는 강한 충동을 받았던 것을 떠올리게 될 것입니다. 그 중에 어떤 것은 따랐으며 결국 완벽한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 외 다른 것에는 그 충동에 반대하고 당신이 가진 지성적인 추론으로 다르게 행동했습니다. 결국, 실패와 실망과 괴로움을 맛보았습니다. 

이와 같은 추진력으로 당신을 몰아붙이는 의식만이 당신의 진정한 자아, 곧 내면의 나입니다. 나는 그러한 순간에 당신을 인도하고 당신이 해야할 것을 뚜렷하게 말해왔습니다. 그 순간, 당신은 나의 귀인 영적인 귀로 들었으며 초월적으로 복종했을 때는 성공과 만족이 따랐습니다. 하지만 인성적으로 생각하고 그렇게 생각한 것이 더 낫다고 판단했을 때는 실패와 후회, 불행이 따를 뿐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어떤 일을 하고 싶다고 느낀 적이 있었을 것입니다. 혹은 다른 사람을 만날 때, 모르는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친밀함을 느끼거나 부조화스러운 진동을 느끼기도 했을 것입니다. 

당신의 영적 혹은 초월적인 몸으로 느끼는 당신이야말로 진정한 당신이며 당신이 알아챌 수만 있다면 모든 외부적인 상황과 사건들 속에서 언제나 당신을 보호하고 경고하고 충고를 보내기 위해 경보를 발하며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알 수 있는 가장 확실한 길은 헌신적인 사랑이 당신의 가슴을 채우는 순간입니다. 거기에는 강렬하게 다른 이들을 돕고자 하는 충동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아픔을 치유하고자 하는, 그들이 겪는 고통에서 일으켜 세워주고자 하는 그리고 그들에게 행복을 가져다주고 진리의 길을 일러주고자 하는 충동입니다. 이것이야말로 당신 안에서 느끼는 바로 나입니다. 그것은 완벽한 사랑으로 신 그리스도이며 유일자입니다. 이 우주에서 생명을 창조해서 북돋우며 활성화시키고 강하게 하고 치유하기도 하며 모든 것을 제공하며 모든 것을 채워 넣는 힘인 나의 진정한 속성을 표현하고자 인성을 옆으로 밀어 제치고 당신의 마음과 몸을 내가 창조한 목적으로 사용하고자 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바로 나입니다. 당신의 영적인 몸이며 내가 거주하는 내부에 자리하고있는 완벽한 몸이라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당신을 이끈 사람은, 그렇습니다, 삶의 구석구석에서 세밀한 부분까지 언제나 당신에게 얘기하고 충고하고 가르치고 위험신호를 알리고 도와준 바로 나였습니다. 

당신이 나에게 돌아서기만 한다면, 그리하여 당신이 매 순간 받아들이는 이 인상을 주의 깊게 바라보며 연구한 후 나를 기다리고 내 안에서 안식을 청하기만 한다면 의심의 여지없이 나는 당신이 가는 길 내내 당신을 인도하며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짊어진 짐을 가볍게 만들며 삶의 고요한 물결이 일고 있는 푸른 초원으로 당신을 인도할 것입니다. 

나의 자녀여, 진심을 다해, 내부에서 발견한 내가 지시하는 데로, 결코 멈추지 않고, 인간들이 말하는 지식과 가르침의 표면을 맴돌며 낭비해온 시간과 에너지의 십분의 일이라도 쏟을 수 있습니까? 

만일 당신이 당신 내부에 있는 나의 현존을 되풀이 그리면서 하루에 단 한 시간을 오직 나에게만 쏟아 부을 수 있다면, 

여기에서 당신에게 약속합니다. 이제 곧, 오래지 않아 당신은 나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지금가지고 있는 인간적인 마음으로는 감 잡을 수도 없는 진리와 힘과 도움을 베푸는 다함이 없는 원천이 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당신이 나를 찾아서 당신 생의 가장 최우선으로 여긴다면, 나를 찾는 그 순간까지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면, 멀지 않은 미래에 당신은 나의 현존을 자각하고 당신 가슴의 깊은 곳에서 끊임없이 울려 퍼지는 사랑이 담긴 내 목소리를 듣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제 곧 나와 아름다운 합일을 이루게 될 것이며 나의 의식 안에 거하고 있는 당신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나의 말은 당신 안에 거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 무엇이라도 기적적으로 눈앞에서 이루어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계속해서 내 안에 머무는 것이 처음에는 어려울 수도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세상과 육체와 악이 아직은 계속해서 당신의 의식에 흔적을 남기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초월적인 나의 눈을 사용하는 방법을 익히게 되어 사물의 진실을 볼 수 있으며 심지어 이 지상의 주님이라고 여겨지는 존재의 진실마저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당신은 자신이 천사 같은 사람들과 함께 경이로운 신세계에서 살고 있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입고 있는 육체는 단지 신세계에 거하는 당신 인성의 탈것, 혹은 나의 이상을 이 지상에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필요했던 영혼의 자질을 발달시키고자 당신이 창조한 지상의 조건이나 경험을 위한 도구 즉, 옷일 뿐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의 눈에는 어떤 그림자도 어떤 악도 없으며 따라서 악마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것은 빛이고 사랑이며 자유고 행복, 평화이며 당신은 모든 존재 안에서, 그리고 나의 속성을 저마다 표현하고 있는 이들 안에서, 또한 나의 한 국면인 모든 생명체 안에서 나를 볼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단지 나의 사랑이 당신의 가슴으로부터 흘러나오도록 하면 됩니다. 그 사랑은 당신이 바라보는 모든 것의 진실한 의미를 당신에게 밝혀줄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당신이 신의 왕국을 발견해서 그 안으로 들어섰다는 깨달음이, 그 왕국은 다름 아닌 바로 이 지상이며 당신 주변을 감싸고 있는 모든 것이 바로 그 왕국이며 당신은 계속해서 이 왕국 안에서 살아왔다는 것을, 살아왔지만 그것을 인식하지 못했을 뿐이라는 그 위대한 깨달음이 찾아올 것입니다. 

그 왕국은 아득히 먼 어딘가에 따로 있는 장소가 아니라 바로 여러분 자신의 존재 내면에, 또한 다른 모든 존재의 내면, 즉 겉으로 드러난 사물의 내면 가장 밑바닥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다르게 말하면, 이 왕국은 모든 존재의 실체에서 발견되는 것입니다. 겉으로 드러나 보이는 모든 것은 이 실체의 그림자일 뿐입니다. 그것은 나로부터 자기 자신이 분리되어 있다는 인간의 잘못된 생각과 믿음으로 인해 창조된 것입니다. 

당신이 왕국을 발견하게 되면 사실상 당신 자신이 내 신성한 속성 중의 하나였음을, 그리고 지금까지 당신이 지나 온 모든 일들은 처음부터 당신을 위해 펼쳐졌던 것이고 당신의 인간적인 인성을 위한 일에 적합하도록 준비하기 위한 것이었음을 깨닫고 그 안에 있는 자신의 자리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전 영혼은 지금까지 지나왔던 그 모든 방황의 시간 끝에 마침내 나의 집으로 돌아와 나의 진정한 삶 속으로 영입할 수 있다는 기쁨에 넘치는 기대감으로 인해 날아오를 것입니다. 이 진정한 삶이란 나와 당신의 다른 자아들의 의식 안에 있는 유일자이며 나의 신성한 이상을 이 지상에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한 마지막 작업입니다. 

이 책을 읽음으로 해서 즐거움 가득한 기억을 불러일으켰고, 영혼의 활기를 지펴온 당신이여. 내가 지금까지 당신에게 해 온 그 모든 말을 이해하기 전까지는 다음의 이 말을 결코 놓지 마십시오. '가만히- 내면의 목소리를 듣고- 기다림, 그 영광을 배우라. 만일 당신이 초월적인 눈으로 바라보고 초월적인 이해력으로 들을 수만 있다면.' 

하지만, 만약 이 글이 당신 내면에 자리하고 있는 나의 실체에 대한 첫 번째 비전을 가져다 주었다면, 나와 나의 왕국을 부분적으로 인식함으로 인해 당신을 일시적인 영적 황홀경으로 이끌어줄 높은 진동을 불러일으켰다면, 그리하여 당신이 언제나 이러한 나의 의식 안에 거하고자 하는 의지를 갖게 되었다면, 그리고 언제나 나에게 복종한다면, - 당신 의지의 성실성과 강도를 시험하고자 찾아든 상황에서 쉽사리 무릎꿇고 낙담에 빠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오직 당신이 예민하게 자신이 지닌 힘의 부족함을 깨닫고 노력과 실패를 통해 나를 믿고 내 안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때, 나는 당신을 통해 영원토록 표현되고 있는 나의 신성한 권능이 지닌 의식 안에서 당신을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높은 진동은 오로지 특정한 영혼의 능력과 그에 상응하는 자질 안에서만 일깨워질 수 있지만, 내가 그러한 힘을 나타내기 이전에 이미 그 진동은 일깨워진 후라야만 합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그러한 영혼의 자질이 일깨워지면, 그러한 자질들은 다른 어떤 자질들로부터 적극적인 저항을 받게 됩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당신의 내부에서 지배권을 행사해왔던 것으로 반드시 극복되고 정복되어야만 합니다. 영혼의 자질이 온전히 표현되기 전에 고양되어 자신의 진정한 역할을 다해야 합니다. 

이러한 저항은 반드시 강하게 몰아쳐 와서 영혼의 자질이 완벽하게 표현되도록 시험을 거쳐야 합니다. 왜냐하면 나의 신성한 이상이 표현되고자 내부에서 움터나오기 전에 외부로부터 오는 모든 공격을 꿋꿋하게 막아낼 수 있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인지하십시오. 당신이 나의 힘을 견디어 낼 수 있다면, 그만큼 강하다면 그 즉시 나는 그것을 표현할 것입니다. 

당신이 저질러온 실수는 당신을 성장시켰습니다. 

나는 당신 안에 있는 생명의 나무입니다. 나의 생명은 뻗어갈 것이고 점차적으로 서서히 자라날 것입니다. 당신은 다 자라기 전까지는 결실을 맺을 수가 없습니다. 기억하십시오. 나의 생명은 그 모든 시간 동안 당신 안에서 완벽한 건강과 힘과 아름다움을 쌓아오고 있으며 현재 내부에서 표현되고 있는 것과 같이 외부로도 그렇게 표현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내부에서 나를 깨닫기 시작했지만 아직은 나와 교감을 이룰 수는 없는 당신. 지금부터 듣고 배워나가십시오. 

당신은 "고요히"있는 법을 배워왔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내부에서 나의 현존에 대한 느낌을 받았을 것입니다. 만약 그러하다면, 그곳에 있는 나를 깨닫고 나에게 질문을 던지십시오. 그런 다음, 침묵 속에서 나에게 답을 구하는 기도를 청하십시오. 하지만 불안함이나 근심 혹은 사적인 흥미는 배제하십시오. 그저 열린 마음으로, 확신을 가지고 다가오는 인상을 맞이하십시오. 

어떤 사고가 당신의 머리 속으로 들어왔는데 그것이 이전에 어디선가 들은 것이라 생각된다면, 즉시 그것을 집어던지고 말하십시오. "아닙니다. 아버지, 무슨 말씀을 하고 계시는 것입니까?" 

또 다른 사고가 다른 인간적인 출처를 통해서 다가올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만일 당신이 깨어있다면, 그것을 알아차리고 거부할 것입니다. 만일 그런 다음에도 계속해서 나에게 질문을 던진다면, 당신은 분명히 나에게서 오는 것이라고 느껴지는 답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시작일 것입니다. 당신이 여러 목소리에서 나의 목소리를 구별하는 법을 배우게 되어 사적인 흥미를 전적으로 잠재울 수 있다면, 다른 이들이 지니고 있는 이상이나 신념, 견해에 방해받지 않고 언제든지 나와 침묵의 교감을 이룰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당신은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으며, 혹은 다른 이들이 도움을 필요로 할 때 당신에게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게 됩니다. 그 순간 나는 당신의 마음에 해야할 말을 가져다 놓을 것입니다. 당신 자신에서 나오는 침묵 속에서 혹은 다른 이들이 들을 수 있도록 당신의 혀를 통해서. 

내 사랑하는 이여, 자신을 나에게 기꺼이 바치고 나와 합일을 이루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지만 결과적으로 세상을 지탱해 주었다고 생각했던 모든 버팀목이 남김없이 사라졌거나 사라지고 있을 뿐이며 돈도, 친구도 없이 어디에서 인간적인 도움을 청해야 할 지조차 모르고 있습니다. 

축복 받은 그대여, 당신은 지금 매우, 매우 가까이 와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만일 당신이 오직 내 안에 거하기만을 바라고 나의 말이 그 안에서 당신을 이끌도록 한다면, 또한 내 약속에 대한 완전한 신뢰로 무장한다면 오래지 않아 당신에게 인간의 언어와 인간의 마음으로는 결코 헤아릴 수 없는 기쁨, 성취, 평화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당신은 그 동안 나의 명령에 복종해왔고 나를 신뢰했으며 무엇보다도 나의 왕국과 나의 정의를 추구해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세상이 당신에게 주기를 거부했던 것조차 모두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그대, 소중한 사람이여, 그처럼 자신을 나에게 헌신했음에도 세상이 제시한 관점을 아직도 붙잡고 있는 당신. 아직은 그러한 것을 그저 가도록 내버려둘 수 없고 온전히 나를 신뢰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에게 실패와 실망, 가난을 허용했던 것입니다. 그 모든 세속적인 것들의 거짓 가치를, 덧없음을 그리고 행복이 자리할 수 있는 여력의 부재와 나의 실제의 삶과의 무관함을 배울 수 있도록. 

사랑하는 나의 아이여. 당신은 아직도 이를 보지 못하고 가슴속에는 근심과 두려움만이 가득하군요. 당신은 내일의 일용할 양식이 어디서 오는지 다음 달에 지불해야하는 집세 혹은 지불기한이 만료된 부채를 어떻게 마련해야할 지 막막해합니다. 

산상의 설교를 통해 당신에게 주어진 나의 말을 다시 한번 들으십시오. 

"내 그대에게 이르노니, 살아감에 있어 무엇을 먹을지 혹은 무엇을 마실지 걱정하지 말라. 그대 몸을 위해서 무엇을 걸칠지 또한 생각지 말라" 

"삶이란 그저 육신보다 더하지 아니하더냐? 또한 육체는 옷보다 중하지 않더냐?" 

"창공을 나르는 새들을 보라. 그들은 씨를 뿌리지도, 추수를 하지도, 곡간에 쌓아두지도 않는다. 왜냐하면 천상에 있는 그대의 아버지가 그들을 먹이기 때문이다. 그대는 그 새들보다 훨씬 더 하지 않는가?" 

"그대들 중 염려함으로서 키를 한자라도 더할 수 있는 자가 있던가?" 

"어찌하여 무엇을 걸칠까 고민하느냐. 들판에 핀 백합을 보라. 그들이 어떻게 자라더냐? 그들은 애쓰지도 않으며 옷을 만들기 위해 실을 잣지도 않는다. 내 그대들에게 말한다. 심지어 솔로몬의 그 모든 영광으로도 백합 한 송이의 아름다움을 당할 수는 없다." 

"그러한 까닭으로, 오늘 혹은 내일 아궁이에 던져질 풀잎조차 하느님께서 입히시거늘 그대들에게 그보다 덜하겠느냐? 믿음이 적은 자들아" 

"그러므로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혹은 무엇을 걸칠까? 말하지도 생각지도 말지어다" 

"(이는 모두 이방인이 구하는 것이리라.) 천상에 거하시는 그대의 아버지는 당신이 이러한 모든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아신다" 

"그대들은 먼저 하느님의 왕국(하느님의 의식으로 해석되는)과 하느님의 정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그 모든 것이 그대들에게 더하여질 것이다." 

"그러므로 내일을 걱정하지 말 것이다. 내일은 내일의 생각이 따로 있을지니" 

"한 날의 괴로움은 한 날로 족하리니" 

아직도 이보다 더 확고하고 분명한 명령과 약속이 필요합니까? -자신을 나에게 완전히 바치고 스스로를 나의 제자라고 부르는 그대여. 

들으십시오! 

내가 언제나 모든 것을 제공해오지 않았던가요? 당신이 언제나 무언가를 필요로 할 때마다 내가 나타나서 도움을 주지 않았던가요? 주변이 온통 어둠 속에 잠겨 있을 때 불을 가져다주지 않은 적이 있던가요? 

현재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통해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십시오. 그리고 어디에선가 더 잘 할 수 있었던 지점을 한 번 보십시오. 당신이라면 자신이 획득한 영적인 이해를 당신이 알고 있는 그 어떤 세속적인 소유물과 바꾸시겠습니까? 당신이 이 생 전체를 통해 나에게 반항하고 나를 거부해왔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모든 일을 하지 않았습니까? 

아, 나의 자녀여, 돈과 집과 옷과 음식과 그리고 그에 따르는 것은 단지 부수적인 것일 뿐으로 당신이 그것들을 그토록 중요한 것으로 생각하고 나는 단지 부수적인 문제로만 앉혀놓지 않는다면, 사실 그것은 당신의 진정한 삶과는 아무런 관련도 없다는 것을 볼 수 없단 말입니까? 

만일 당신이 세상이 준 것들을 잃음으로 해서 그것을 통해 나의 유일함을 그리고 진정으로 나를 사랑할 때 내가 그 무엇보다 우선해야 한다는 진리를 배울 수 있다면, 세상의 것과 결별하는 것은 필요합니다. 그렇게 되면, 나는 진정하며 영원한 행복과 번영을 당신의 것으로 허락할 것입니다. 

나의 자녀여, 이것은, 건강과 용기를 상실한, 당신의 자아가 거머쥐고 있던 모든 것을 잃어버린 당신에게도 해당되는 것입니다. 당신은 잃어버린 생명을 다시 찾기 위해서 힘겨운 시간을 보내며 외부에 있는 세상의 의사들과 치료에서 제시하는 모든 지시를 따랐습니다. 결국, 희미한 한 줄기 희망만을 간직한 채 내부의 나에게로 돌아와 도움을 청하는 것입니다. 

사랑스런 이여, 당신 또한 나에게 완전히 복종해야 된다는 것을 아십시오. 나는 유일자이며 당신을 치료할 수 있는 오직 하나뿐인 의사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 내부에 있는 전지전능한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의 건강이며 당신의 힘이고 당신의 생명력입니다. 당신이 내부에서 나를 느낄 수 있을 때, 이런 모든 것이 바로 나라는 것을 알 수 있을 때, 언제까지고 계속되는 진실한 건강을 경험할 수 있게됩니다. 

자, 나의 자녀여, 가까이 오십시오. 나는 이제부터 건강, 번영, 행복, 합일, 평화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말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할 말에는 위대한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그것을 찾아내는 자에게 축복이 있으라! 

고요하라! 그리고 알라, - 나는, - 신이다. 

당신 안에 있는 나를 아십시오. 내가 당신임을 아십시오. 내가 당신의 생명임을 아십시오. 이 생명 안에 거하고 있는, 이 순간 당신의 전 존재를 통해 자유롭게 흐르는 모든 지혜, 모든 사랑, 모든 권능임을 아십시오. 

나는 모든 실질 안의, 즉, 당신 몸을 이루는 모든 세포 안에 있는, 모든 광물과 식물과 동물의 질료 안에 있는, 불과 물과 공기 중에 있는, 그리고 태양과 달과 별 안에 있는 생명, 지성, 권능입니다. 나는 당신 안에 그리고 다른 이들 안에 있는 존재 그 자체입니다. 다른 이들의 의식은 당신의 의식과 하나이며 모든 것은 나의 의식입니다. 다른 이들 안에 있는 나의 의식을 통해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 그리고 그들이 향유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것입니다. 당신이 요구하기만 한다면. 

그러므로, 그들에게 나의 이름으로 말하시오. 

나와 합일을 이룬 당신 안의 의식으로 말하십시오. 

당신 안의 내 권능의 의식으로, 그들 안에 있는 내 지성의 의식으로 말하십시오. 

말하십시오. -명령하십시오. 이 의식 안에서 당신이 하고자하는 대로 -그러면 이 우주는 그 명령을 조금의 지체함도 없이 수행할 것입니다. 

일어서십시오! 나와 합일하고자 열망하는 이여. 이제 당신의 신성한 유산을 받아들이십시오! 당신의 영혼, 당신의 마음, 당신의 몸을 여십시오. 그리고 내 생명의 호흡을 들이키십시오. 

아십시오. 나는 내 신성한 권능을 당신 안에, 이제는 나와 더불어 완전히 살아있는, 나의 건강과 더불어, 나의 힘과 더불어, 나의 지성과 더불어, 그리고 더할 나위 없이 가득한 나의 존재와 더불어 완전히 살아있는 당신 존재의 모든 섬유, 모든 신경, 모든 세포, 모든 원자 안에 가득 부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분리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의 진정한 자아, 당신의 진정한 생명이며 나는 지금 당신 안에서 나의 자아와 모든 나의 권능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깨어나십시오. 일어서서 당신 자신의 주권을 외치십시오! 당신의 자아와 당신의 권능을 아십시오! 내가 가진 모든 것, 당신을 통해 흐르는 나의 전지전능한 생명은 바로 당신의 것임을 아십시오! 당신은 그 생명을 취해서 당신이 하고자 하는 어떤 것도 할 수 있으며 그 생명은 당신을 위해 건강, 권능, 번영, 합일, 행복, 평화, 즉 당신이 나에게 바라는 그 어떤 것이라 할 지라도 드러낼 것임을 아십시오! 

이것을 그리십시오. 생각하십시오. 아십시오! 그런 다음 당신에 내재되어 있는 의심할 수 없는 명확성을 가지고 창조의 말을 발성하십시오! 그것은 결코 허공 속으로 메아리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이여, 그것은 당신이 추호의 여지도 없이 완전하게 나에게 복종한 다음에 또한 당신의 자아를, 당신의 실질을, 당신의 사랑을, 당신의 생명을 나에게 일임하고 내가 책임지도록 할 때, 그리하여 완전히 내 안에서 휴식을 취하고 나에게 신뢰를 다할 때 가능한 것입니다. 

당신이 이렇게 했을 때, 위에서 한 말은 당신의 영혼에 잠재되어 있는 나의 신성한 권능을 실질적인 삶에서 꽃피울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 안에 있는 거대한 힘을 의식하게 될 것입니다. 그 힘은 당신이 내 안에 거하는 만큼 확장될 것이며 나의 말이 당신 안에 뿌리를 내리도록 해 줄 것입니다. 당신을 꿈의 세상에서 완전히 자유롭게 할 것이며 영적인 충만함으로 채우고 당신이 가는 모든 길을 비추고 당신이 바라는 모든 것을 제공하며 언제든지 걱정거리와 고통을 없애줄 것입니다. 그렇게되면, 더 이상의 의심과 의문은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나, 신인 내가 바로 당신 자신의 자아로 언제나 필요한 것을 공급하며 길을 일러줄 것임을 알게될 것이며 나와 당신은 하나라는 것을 알게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926
어제
5,106
최대
6,218
전체
1,287,296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