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본질] 교감체계 > 신지학 (리드비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지학 (리드비터)

인간의 칠본질 [칠본질] 교감체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2,024회 작성일 16-08-02 00:15

본문

 


교감체계 


교감 코드는 트리데니(Trideni)라고 말하는 연수(Medulla Oblongata) 위에 있는 신성한 점에서 일어난다. 이 점에서는 이다와 핑갈라가 시작되는데, 교감 및 뇌척수신경의 맨 위쪽의 접합점에서 제 2경추가 만들어진다. 

교감 코드는 동물진화의 어떤 단계가 끝난 다음에야 겨우 발견되었고, 제 2척수를 만들기 위해 복잡하게 진화해 왔다. 다음의 라운드의 끝 무렵에 인류는 모두 다시 자웅 동체가 되고 그 때에는 인체에 두 개의 척수가 생길 것이다. 제 7근본 인종에서 자웅은 하나로 될 것이다. 인간의 성적(性的) 창조력은 자연적인 것이 아니다. 즉, 시초에는 없었다. 성적 창조력은 인간 또는 신성한 성질의 과정에서 이상한 방향으로 전환했기 때문에 모든 것들은 이같은 힘을 모두 소진해 버리는 방향으로 향하고 있다. 제 6인종 및 제 7인종의 끝 무렵에는 인간의 성 기관이 없어질 것이다. 
육체의 진화는 인종에 대응하고 인종의 진화와 함께 교감 코드는 진정한 척수를 발달시켜 두 개의 척수는 하나로 합쳐질 것이다. 우리들은 자기 의식이 더해져서, 신성한 본성으로 돌아가는 길목에 있다. 제 6인종은 "푸딩 주머니"인 제 1인종에 대응하지만 최고의 지성과 영성을 겸비한 형체로 완성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1인종과는 차이가 있다. 

교감 체계는 마나스보다는 링가 샤리라, 프라나, 카마와 연결되어 있다. 교감 신경은 탄트리카(T ntrikas)에 의해 작용하는데, 이 탄트리카를 시바의 비나(V ) 또는 칼리의 비나(V )라고 말한다. 탄트리카는 하타 요가에서 사용하는 방법이다. 

교감 신경의 가장 중요한 신경총은 태양신경총으로서, 복부의 뇌이며 카마와 대응해 있기 때문에 이 곳에서 정서를 느낀다. 봉해져 있는 편지도 읽어 내거나 사이코메트리를 일으키는 사이킥적 투시력을 인지하는 장소가 바로 이곳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379
어제
5,765
최대
6,218
전체
1,314,646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