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주의와 오컬티즘 8.백정으로의 타락 > 신지학 (리드비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지학 (리드비터)

채식과 오컬티즘 채식주의와 오컬티즘 8.백정으로의 타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2,764회 작성일 16-08-16 12:53

본문

Read: 391, Vote: 31, Date: 2002/07/14 20:48:00 , IP: 211.245.202.92
글 제 목 채식주의와 오컬티즘-백정으로의 차락
작 성 자 이시스




리드비터 지음 이주홍 한글 번역 

8. 백정으로의 타락 

우리가 생각해보아야 할 또 한가지는 다른 사람에게 타락과 죄악을 부르는 사악함이다. 만일 여러분 자신이 고기를 먹기 위해 칼이나 도끼를 들고 동물을 도살해야 한다면 여러분은 그 일의 더러움을 알게 될 것이고, 곧 그 일을 행하려하지 않을 것이다. 

피가 질질 흐르는 스테이크를 씹어 드시는 우아한 숙녀께서 그의 아들들이 백정으로 일하는 것을 보고 싶어할까? 그렇지 않다면, 그럼 그들에겐 다른 여인들의 아들에게 그 일을 시킬 어떠한 권리도 없는 것이다. 우리에겐 우리 자신이 하기 싫어하는 일을 이웃에게 시킬 권리가 전혀 없다. 

혹자는 우린 누구에게도 그 더러운 일을 생계수단으로 삼을 것을 강요하지 않았다고 할 것이다. 하지만 그건 단지 핑계에 불과하다. 왜냐면 그 무서운 음식을 먹음으로써 우리는 누군가가 자신을 잔인하게 만들어야 하고 인간이하의 수준으로 타락시켜야 할 필요성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여러분은 이 음식의 수요로 인하여 나타난 한 부류의 사람들-무지무지 나쁜 평판을 가지고 있는 부류의 사람들-을 알 것이다. 이런 더러운 일에 의해 잔인하게 되어버린 사람들은 자연적으로 다른 관계에 있어서도 그 야만성이 나타나게 된다. 

그들의 성격은 잔혹해지고, 싸움에선 피를 부른다. 또 난 많은 살인사건에서 범죄자들이 백정의 상징물인 특이하게 꼬인 칼을 사용했다는 증거가 발견되었음을 들었다. 

여러분은 지금 여기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무서운 일이 있음과 그 일의 어느 일부분을 담당한다면-그저 도와주는 것 뿐이라 하여도-여러분은 또 다른 사람을 여러분 자신은 어떤 조건 하에서도 하려하지 않을 일에 종사시키게 되는 것임을(그것도 전혀 필요에 의해서가 아닌 그저 욕구의 충족을 위해서) 반드시 알아야한다. 

자 우린 우리 모두가 세계의 평화와 우정의 시대-더 이상 전쟁도 없고, 현재를 뒤덮고 있는 모든 것들과는 다른 상황 속에서 분쟁과 분노로부터 아주 멀어진 사람들의 시대-를 갈망하고 있음을 알아야한다. 여러분은 동물의 왕국 역시 이러한 시대의 도래를 위해 없어져야 할 것이 있다고-대규모 살육의 무서운 악몽이 사라져야한다고-생각하지 않는가? 세계의 진정한 문명 국가라면 분명히 잘 알 것이다. 서구의 우리들은 아직 젊고, 젊음의 미숙함이 남아있기에 모를 뿐이다. 그렇지 않다면 우리들 속에서의 이러한 일들을 단 하루도 견디지 못할텐데 말이다. 

여하튼 모든 문제를 뒤로하고 미래는 채식인과 함께 한다. 우리는 미래-난 가까운 미래가 되기를 소망한다-에 지금을 구역질을 내며 공포심을 갖고 뒤돌아보게 될 것이 분명하다. 모든 위대한 발견과 경이로운 기계들, 창출된 막대한 부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후손들은 이 시대를 그저 문명의 일부로 봄과 동시에 사실상 야만성에서 거의 벗어나지 못한 시대로 볼 것이라고 난 확신한다. 

그들은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분명 우리가 우리들 속에서 순수한 동물들-우리가 먹여 살찌워놓고, 그로부터 돈을 벌어들이는-의 불필요한 대규모살육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두었고, 우리들을 위해 이 더러운 일을 하는 사람들의 부류를 창조했으며, 그들의 타락의 결과로 인한 이득에 아무런 부끄러움도 느끼지 못했음을 이야기할 것이다. 

이 모든 것은 오직 물질적인 면과 관계된 이유들이었다. 이제 오컬트적인 면에서 이야기 해보자. 지금까지 난 여러분에게 많은 것을 이야기하였지만-강력하고 확실하였기를 바란다-그 모든 것은 여러분 자신도 증명할 수 있는 것들이었다. 유명한 의사나 박사의 증언을 읽어 볼 수도 있고, 또 경제적인 면에선 여러분 자신도 한번 시험에 볼 수 있는 것이다. 또 찾아보면 얼마나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이 채식식단 위에서 삶을 잘 꾸려나가고 있는지 알게될 것이다. 즉 여태까지 이야기한 것은 모두 여러분의 손이 닿는 범위 내에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제 평범하고 물질적인 이유들은 접어두고, 더 높은 영역을 탐험한 사람들의 말을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는 곳으로 여러분을 안내할까한다. 이제 이 모든 것의 숨겨진 다른 면으로 시선을 돌려보자. 오컬트로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765
어제
4,783
최대
6,218
전체
1,243,051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