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주의와 오컬티즘 3.인간에 대한 자연스러움 > 신지학 (리드비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지학 (리드비터)

채식과 오컬티즘 채식주의와 오컬티즘 3.인간에 대한 자연스러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2,859회 작성일 16-08-15 14:37

본문

Read: 429, Vote: 32, Date: 2002/06/16 18:10:00 , IP: 211.245.202.92
글 제 목 채식주의와 오컬티즘-인간에 대한 자연스러움-
작 성 자 isis




채식주의와 오컬티즘-인간에 대한 자연스러움- 

글;c.w.리드비터 번역: 이주홍 


3. 인간대한 자연스러움 

셋째, 인간은 선천적으로 육식성이 아니기에 그 끔찍한 식품은 인간에게 알맞지 않다. 이제 이 문제에 있어서 우리측 견해에 어떤 권위가 부여되어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또 한번 몇 가지 인용을 해보겠다. Baron Cuvier는 "인간의 구조적 측면에서 판단하여 보건데 인간의 자연적인 식품은 과일, 뿌리 그리고 채소들이다."라 하였고, Ray 교수는 "확실히 인간은 육식성동물로서 만들어지지 않았다."고 말한다. 영국외과의사회 회원 Richard Owen 경은 "유인원들과 모든 영장류는 과일, 곡물 그리고 다른 다육식물들로부터 영양을 섭취한다. 그리고 이들과 인간사이에 존재하는 구조적 측면에서의 완벽한 유사성은 인간의 초식성을 보여준다."고 하였다. 

William Lawrence 교수는 "인간의 치아는 육식성 동물의 것들과는 조금의 유사성도 가지고 있지 않다. 치아, 턱, 소화기관 어느 면에서 보더라도 인간의 구조는 초식성 동물과 유사성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또 Spencer Thompson 박사는 "어떤 생리학자도 인간이 채식을 하여야 한다는데 대해서 논쟁을 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주장하였고, Sylvester Graham 박사는 "비교해부학적으로 증명해보건데 인간은 선천적으로 초식동물이며, 과일, 씨앗 그리고 전분을 포함하는 채소를 섭취하며 살아가도록 되어있다."고 하였다. 

채식의 바람직함은 성서의 영감을 믿는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더 이상의 논의가 필요 없을 것이다. 하나님께서 에덴동산의 아담에게 말씀하시길 "보아라, 내 너에게 땅위에서 씨앗을 맺는 모든 풀과 씨앗을 가진 과일을 맺는 모든 나무를 주나니, 너에겐 그것이 고기가 되리라."하셨다. 죽음이 세상에 다가온 것은 인간이 타락하면서부터이다. 그와 함께 먹는 것에 대한 더욱 타락한 생각도 나타난 것이다. 우리가 다시 에덴 동산에서와 같은 상태로 돌아가려 한다면 그 끔찍한 저질 식품을 공급하기 위한 목적으로 행하여지는 불필요한 도살을 당장 그만두어야할 것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940
어제
5,996
최대
5,996
전체
1,145,549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